CNET Korea뉴스게임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5주년 기념 특설 사이트 오픈 및 이벤트 마련

페이트/그랜드 오더 웹진 '칼데아 매거진 8호' 오는 11일 공개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이미지 (사진=넷마블)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넷마블이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특설 사이트를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넷마블은 ‘페이트/그랜드 오더’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한 '칼데아 매거진' 8호를 11월 11일 공식 사이트에 공개한다. 한국만의 오리지널 콘텐츠 '칼데아 매거진'은 ‘페이트/그랜드 오더’와 관련된 각종 정보를 다루는 웹진으로, 11월 11일 공개되는 8호는 5주년을 기념한 특별판으로 제작됐다.      

또한, 넷마블은 ‘페이트/그랜드 오더’ 5주년 경품을 특별 제작하고, 이를 이용자 1,000명을 추첨해 증정할 예정이다. 특별 제작한 경품은 11월 15일 예정인 ‘페이트/그랜드 오더’ 공식 방송에서 공개된다.      

넷마블은 이번 ‘페이트/그랜드 오더’ 공식방송을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한 특별 방송으로 진행하며, 현장에 이용자 50명을 초청했다.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11월 15일 오후 7시부터 유튜브 채널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실시간 스트리밍될 예정이다.      

넷마블은 ‘특설 페이지 오픈 기념’ 로그인 보너스로 모든 이용자에게 성정석 10개, 특설 페이지 방문자 수 1만 명 돌파 기념해 성정석 10개, 그리고 5주년 티저 영상 조회수 목표 달성 기념으로 추가 성정석 10개를 11월 20일까지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페이스북 페이지, 공식 트위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