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신규 파이터 'XV 오메가 루갈' 추가 업데이트

방어형 파이터 ‘XV 오메가 루갈’과 ‘2003 듀오론’ 비롯 신규 파이터 3종 추가

넷마블이 '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XV 오메가 루갈' '2003 듀오론' 등을 추가했다. (사진=넷마블)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넷마블이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신규 파이터 ‘XV Ω. 루갈’, ‘XV 오메가 루갈’, ‘2003 듀오론’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공격형 파이터 ‘XV Ω. 루갈’은 리더 스킬로 ‘[익스트림] 파이터의 공격력 50% 증가’ 및 ‘치명타 확률 10% 증가’를 보유하고 있다. 액티브 스킬 사용 시 ‘7초 동안 [격노] 상태’, ‘공격 적중 시 5초 동안 치명타 피해량 15% 증가’ 등을 통해 강력한 전투력을 발휘할 수 있다.     

방어형 파이터 ‘XV오메가 루갈’은 리더 스킬로 ‘[방어형] 파이터의 방어력 85%만큼 공격력 증가’를 보유하고 있다. 또 액티브 스킬 ‘[데스퍼레이트 레이]’ 적중 시 ‘40% 확률로 액티브 스킬 쿨타임 초기화’, ‘[AUTO] 상태일 때 액티브 스킬 쿨타임 100% 감소’ 등을 활용할 수 있다.     

방어형 파이터 ‘2003 듀오론’은 ‘[시간의 미스터리] 파이터의 공격력 65% 증가’, ‘태그 대기 시간 2초 감소’ 등 리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또 ‘치명타 적중 시 4초 동안 대상의 공격 속도 90% 감소’ 등을 활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파이터 배틀 카드를 공개했다. 해당 배틀 카드 중 스페셜 카드 장착 시 공격력 2% 증가, 액티브 스킬 피해량 4.5% 증가, 치명타 피해량 6% 증가 등 특수 효과를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파이터 ‘XV 오메가 루갈’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와 제작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챌린지 던전: 보스 쇼다운(오메가 루갈)’, ‘델타와 오메가 릴레이 빙고’ 등 각종 이벤트에 참여해 ‘오메가 루갈 증표’를 모으면 ‘XV 오메가 루갈의 메모리’, ‘오메가 루갈 뱃지’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