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게임 12종에서 추석 기념 이벤트 진행···게임 재화, 고급 아이템 등 혜택 제공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넷마블이 추석 명절을 맞아 자사를 대표하는 인기 게임 12종에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서는 추석을 기념해 오는 9월 14일까지 송편 모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비 및 카드 레벨업 진행, 생도 결투 완료, 룬 모험 던전 클리어 등 게임 내 미션 플레이를 통해 송편을 획득할 수 있다.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서는 9월 말까지 ‘캠페인 이벤트’, ‘풍성한 한가위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캠페인 이벤트’는 신규 이벤트 지역 ‘달토끼 평야’에서 사냥을 통해 ‘달토끼 주화’를 모아 ‘전설 수호령 선택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은 오는 9월 15일까지 윷놀이 이벤트를 통해 '변신체 강화주문서(3개)' 등 다양한 보상을 증정하고, 윷판을 완주할 때마다 확장팩 시즌3 관련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넷마블은 이용자들의 성장을 돕는 송편 아이템을 9월 1일부터 14일까지 증정한다. 송편 아이템은 게임에 접속하면 지급되며, 추석 연휴 기간에는 송편이 추가로 제공된다.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는 7일 동안 접속하면 '골드', '6성 선택 장식함', '신묘한 액막이 인형', '장비/이마젠/수정구 소환 쿠폰'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9월 29일까지 실시한다. 또 음식 먹기 미니 게임 이벤트, 카오스 균열 미션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며, 오는 12일까지는 매일 AI모드 10시간 지급, 제비상회·토벌 퀘스트 즉시완료 비용 50% 절감 등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는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접속만 해도 최대 ‘10,000 다이아’와 강력한 공격력을 지닌 캐릭터 ‘진화 불멸 루시아’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마구마구2022 모바일 ▲넷마블 프로야구 2022 ▲머지 쿵야 아일랜드 ▲페이트/그랜드 오더 ▲세븐나이츠2 등 넷마블 주요 게임 12종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