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나만의 게임패드 만들어볼까" Xbox 디자인 랩에 '엘리트 시리즈 2' 추가

다양한 컬러 옵션 지원으로 외형 커스터마이징 및 글귀 각인 등 지원

마이크로소프트가 Xbox 디자인 랩에 엘리트 시리즈2 컨트롤러를 추가했다. (사진=마이크로소프트)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마이크로소프트 Xbox가 엘리트 시리즈 2 컨트롤러를 Xbox 디자인 랩에 추가했다고 20일 밝혔다. Xbox 디자인 랩은 Xbox 무선 컨트롤러를 자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디자인하고 주문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이제 팬들은 수많은 선택지를 활용해 자신이 그려왔던 엘리트 컨트롤러를 만들 수 있다.        

다양한 컬러 옵션 중 원하는 색을 골라 ▲본체 ▲후면 케이스 ▲D패드 ▲범퍼 ▲트리거 ▲엄지스틱 ▲버튼 등 엘리트 시리즈 2 컨트롤러의 외형 거의 모든 부분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으며, 십자형 D패드와 다면체 D패드 중 선택할 수도 있다.      

특히, Xbox 디자인 랩 사상 처음으로 엄지스틱 베이스와 링의 색상을 커스터마이징하는 것이 가능해졌으며, 이외에도 이름 및 게이머태그, 16자 메시지를 각인하여 좀 더 개인 맞춤화된 디자인을 구현할 수 있다.      

엘리트 시리즈 2 컨트롤러의 경우 교체 가능한 컴포넌트로 완전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플레이어가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특정 셋업으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최상의 게임 플레이를 위한 컴포넌트를 선택하고,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커스텀 디자인된 휴대용 케이스를 추가해 컨트롤러와 컴포넌트를 안전하고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한, Xbox 액세서리 앱을 통해 자신이 디자인한 컨트롤러의 컬러 구성에 어울리도록 Xbox 버튼을 커스터마이징하고 각기 다른 버튼 매핑을 구성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