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엔터프라이즈

감정에 직접 반응하라…JBL, '데어 투 리액트' 팝업 스토어 오픈

10일까지 스타필드 코엑스몰서 진행…‘도자 캣’ 라이브룸 및 제품 체험 기회 마련

10일까지 운영하는 'JBL 팝업 스토어' 전경 (사진=하만 인터내셔널)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 자사 브랜드 JBL이 데어 투 리슨(Dare To Listen)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일환으로 오는 10일까지 강남구 스타필드 코엑스몰(지하 1층 메가박스 입구)에서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JBL 팝업 스토어는 JBL 사운드 뿐만 아니라 트렌디하고 생동감 넘치는 디자인의 제품 특성들을 한 자리에 만나볼 수 있는 자리다. 데어 투 리슨(Dare To Listen)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운영되는 JBL 팝업 스토어는 국내에서는 ‘데어 투 리액트(Dare To React)’ 컨셉으로 현장을 방문한 방문객들이 JBL의 입체적이고 생생한 사운드와 혁신 기술을 경험하고 느끼는 감정들에 반응하며 공유할 수 있도록 JBL의 블루투스 스피커, 파티 스피커, 헤드폰 및 무선 이어폰 등 다양한 JBL 제품 체험을 비롯해 JBL 글로벌 홍보대사인 도자 캣(Doja Cat) 라이브 룸, JBL 제품과 인증샷 연출이 가능한 감각적인 포토존 등의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또, 현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설문을 통해 나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JBL의 오디오 제품을 추천해 주는 JBL 유형 테스트, JBL 글로벌 홍보대사인 도자 캣(Doja Cat) 라이브 룸 및 헤드셋 존의 포토존에서 즐기는 인증샷 이벤트, JBL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JBL 인스타그램에서도 JBL 유형 테스트 및 JBL 팝업 스토어에 함께 방문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는 친구 소환 이벤트를 개최하여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간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이벤트 별 선착순 및 추첨을 통해 JBL 로고가 디자인된 슈즈백, 티셔츠 등 JBL의 굿즈와 JBL의 다양한 오디오 제품(헤드셋, 이어폰, 블루투스 스피커 등), 영화관람권, 커피 상품권, 햄버거세트 교환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특히, JBL 팝업 스토어의 도자 캣(Doja Cat) 라이브룸에는 JBL 글로벌 홍보대사인 세계적인 슈퍼스타 도자 캣(Doja Cat)이 제64회 그래미(GRAMMY) 베스트 팝 듀오(Best Pop Duo) 부문 수상 전 레드카펫에서 선보였던 독특한 글라스 핸드백과 함께 들고 나온 ‘JBL CLIP 4’가 특별 전시된다. 방문객들은 JBL 스피커에서 흘러나오는 도자 캣(Doja Cat)의 음악을 들으며 함께 마련된 포토존에서 자유롭게 인증샷을 촬영하며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