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콘텐츠

볼보, 재즈 공연·팝업 전시 등 고객경험 제공하는 '체크인 플러스' 이벤트 실시

10월 6일부터 전국 7개 딜러 9개 대표 전시장서 스웨디시 럭셔리 문화 체험 이벤트 개최

볼보 체크인 플러스 이벤트 이미지 (사진=볼보자동차)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10월 6일부터 12월 4일까지 전국 9개 대표 전시장에서 ‘볼보 체크인 플러스’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S90 및 XC90 등 플래그십 모델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볼보자동차가 제시하는 스웨디시 럭셔리의 가치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자리다. 기간 중 전국 7개 딜러사가 운영하는 대표 전시장에서는 지정된 일정에 따라 특별 무대와 함께 공연, 팝업 전시가 마련된다.      

특히 스웨덴 예테보리에 위치한 네페르티티(Nefertiti) 재즈 클럽을 모티브로 한 무대에서는 뮤지션 정엽, 정인, 양지가 각 공연 일정에 출연해 다채로운 재즈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영국 바워스&윌킨스(B&W, Bowers & Wilkins)의 하이엔드 라인업 모델의 청음기회와 볼보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제품 전시 존도 운영될 예정이다. 여기에 이벤트 참가 후 실제 계약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볼보 LP & 블루투스 턴테이블’을 특별 선물로 제공한다.     

이만식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전무는 “단순히 이동수단이 아닌 더 나은 삶에 대한 방향성을 제시하는 볼보의 철학과 가치를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볼보가 추구하는 스웨디시 럭셔리 문화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기간 중 전국 공식 딜러사에서 운영하는 ‘볼보 체크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볼보 체크인’ 및 ‘볼보 체크인 플러스(Volvo Check-in Plus)’ 이벤트 참여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 홈페이지 및 각 딜러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