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엔씨 블소2, 1주년 업데이트 기념 코멘터리 영상 오픈

블소2 개발자들 직접 출연···1주년 감사 인사 및 업데이트 로드맵 발표

엔씨 블소2, 1주년 기념 코멘터리 영상 공개 (사진=씨넷코리아)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엔씨)가 멀티플랫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가 1주년 업데이트를 기념해 코멘터리 영상을 17일 공개했다.     

코멘터리 영상은 ‘1주년 그리고 앞으로의 여정’을 주제로 제작됐다. 신준호 개발PD를 포함한 블소2의 개발자들이 출연해 이용자들에게 직접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업데이트 로드맵도 공개했다. ▲체인지 ▲콘텐츠 ▲액션 ▲클래스 등 키워드를 중심으로 다양한 변화와 콘텐츠를 소개했다.     

엔씨는 게임 내 필드 플레이의 변화를 예고했다. 필드에서 얻을 수 있는 아이템 획득 방식의 다양화를 목표로 한다. 이용자가 원하는 핵심 아이템과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을 연결해 필드 플레이를 통해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갈 방침이다.     

신규 업데이트 콘텐츠도 공개했다. ▲신규 필드 ‘용린사막’ ▲월드 던전 ‘공덕의 심판소’ ▲1인 던전 ‘무원의 탑’ ▲신규 파티던전 ▲‘귀혼’ 이벤트 등을 소개했다.      

블소2 이용자는 1주년 업데이트에 맞춰 오는 8월 24일 ‘클래스 체인지’를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사용 중인 무기, 장비, 무공을 희망하는 클래스의 동일한 등급으로 변경 가능하다. 영상을 통해 향후 공개 예정인 신규 클래스 ‘주술사’에 대한 정보도 미리 살펴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2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하면 된다.

엔씨소프트가 블레이드 & 소울 2의 1주년을 기념해 코멘터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블레이드 & 소울 2 공식유튜버)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