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컴프야V22, KBO리그 기반 라이브 예측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KBO 경기 일정에 따라 안타를 칠 것 같은 타자 포지션 별 9명 선수로 팀 구성

컴투스프로야구V22 신규 콘텐츠 라이브 하트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컴투스)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컴투스 리얼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2’(이하 컴프야V22)가 실제 KBO리그와 호흡할 수 있는 신규 라이브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25일 밝혔다.      

새롭게 도입된 ‘라이브 히트’는 KBO리그 실제 경기 기록을 예측하고 적중 결과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로, 현실 야구 속 선수들의 플레이를 응원하면서 게임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참여 방법은 KBO 경기 일정에 따라 당일 출전 선수들의 리스트를 확인하고, 안타를 칠 것으로 예측되는 타자 포지션 별 총 9명의 선수를 구성하면 된다. 실제 경기 데이터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만큼 최신 라이브 선수 카드인 ‘22 Live V2’로 등록해야 하며, 자신이 보유하지 않은 선수라도 선택해 팀에 합류할 수 있다.      

팀 구성은 실제 경기가 진행되기 10분 전까지 이뤄져야 하며 경기가 시작된 이후에는 변경할 수 없다. 유저는 자신이 설정한 베스트 라인업 선수들이 실제 경기에서 안타를 기록할 경우 적중 보상으로 ‘라이브 토큰’을 획득할 수 있다. ‘라이브 토큰’은 참여 보상으로도 주어지며 전용 상점을 통해 구단 전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컴투스는 기존 경기 결과를 예측하는 ‘승부 예측’ 콘텐츠에 이어 이번 ‘라이브 히트’까지 선보이며, 현실 야구의 모든 것을 손안에서 경험할 수 있는 리얼 야구 게임의 묘미를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한편, 컴프야V22는 야구게임 명가 컴투스의 20여 년 운영 노하우가 담긴 신작으로, 높은 리얼리티와 캐주얼한 게임성이 주요 특징이다. 최고 수준의 그래픽 퀄리티와 편리한 조작, 깊이 있는 성장 시스템이 야구 게임 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컴프야V22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