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컴투스,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8월 16일 국내 출시 확정

서머너즈 워 IP 최초 MMORPG로 탄생···수집과 전략 재미 모두 담겨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공식 출시일을 8월 16일로 발표했다 (사진=컴투스)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컴투스가 신작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 국내 출시일을 오는 8월 16일로 확정했다고 5일 밝혔다.     

하반기 대작 ‘크로니클’은 글로벌 히트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IP(지식재산권) 기반 최초의 MMORPG다.     

서머너즈 워 세계관의 초기 스토리를 보여줄 ‘크로니클’은 서머너즈 워의 핵심 요소인 ‘소환수 수집’과 ‘조합을 통한 전략’ 재미를 모두 담아 신개념 하이브리드 MMORPG 영역을 개척한다.     

오르비아, 키나, 클리프 등 개성있는 세 명의 소환사와 350여 종의 소환수가 등장하며, 하나의 캐릭터와 하나의 직업을 선택해 성장시키는 기존 MMO와는 달리 소환사와 3종의 소환수를 조합해 자신만의 팀을 구성, 개성 넘치는 공략으로 무한한 전략적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퍼즐과 함정이 숨겨진 던전과 ▲유저간 실시간 전투 ▲파티 플레이 ▲퀘스트 ▲채집 ▲채광 ▲낚시 ▲요리 등 MMORPG 장르적 특성을 담은 방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모바일과 PC에서도 경계 없이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하다.     

컴투스는 출시일 공개를 기념해 사전예약 보상을 늘린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각 앱 마켓에서 진행 중인 국내 출시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기존 보상인 ‘불꽃 질주마’에 더해 ▲헤어스타일 1종, ▲의상 1종, ▲의상 장식 1종으로 구성된 새학기 교복 세트가 추가 증정된다.     

이번 사전예약은 공식 페이지를 비롯해 앱 마켓에서 진행 중이며,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브랜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