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자동차

아우디, 서울과 부산서 A3·Q3 전시 및 시승 행사 개최

뉴 아우디 A3, Q3 스포트백 전시 및 시승···SNS 이벤트로 다양한 선물 제공

아우디 Q3 스포트백 35 TDI 차량 이미지 (사진=아우디 코리아)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아우디 코리아가 오는 21일부터 서울과 부산에서 아우디 A3와 아우디 Q3의 차량 전시 및 시승의 기회를 제공하는 ‘아우디 익스피리언스’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아우디 익스피리언스’ 이벤트는 7월 21일부터 7월 24일까지 서울 코엑스 메가박스 스퀘어와 7월 28일부터 7월 31일까지 부산 영도구에 위치한 피아크에서 진행되며 별도 예약 없이 자유롭게 참여가 가능하다.     

방문객들은 이벤트 장소에 전시된 ‘뉴 아우디 A3’와 ‘아우디 Q3 스포트백’ 차량을 자유롭게 둘러보고 현장에 상주하는 아우디 관계자로부터 차량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 고객 등록 또는 SNS 이벤트를 통해 아우디 차량 시승권, 영화 관람권, 커피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뉴 아우디 A3’와 ‘아우디 Q3’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시승을 원하는 방문객들은 현장에서 신청 후 딜러와 함께 행사장 주변을 시승해보면서 아우디 차량의 USP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아우디 익스피리언스’는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주말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된다.     

한편, 아우디 익스피리언스와 함께 오는 7월 23일부터 8월 28일까지 부산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아우디 전시장을 중심으로 시승을 통해 ‘뉴 아우디 A3’와 ‘아우디 Q3’의 성능과 승차감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전국 로드쇼도 진행된다. 전국 로드쇼의 신청과 자세한 일정 안내는 각 딜러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