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오는 8월 5일까지 ‘2022 폭스바겐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2022 폭스바겐 여름 서비스 캠페인’은 여름철 휴가 시즌을 맞아 장거리를 운행하는 고객들의 안전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캠페인 기간 내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은 차량 주요 부위를 점검 받는 ‘폭스바겐 플러스 더블체크’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고 각종 사은품도 마련됐다. 또한, 차량용 액세서리 및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등의 구매 시 20%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폭스바겐 플러스 더블체크’는 전문 테크니션이 진단기 접속을 통해 고장 코드를 파악하고, 주요 부품을 포함해 27가지 영역의 68가지 부위를 상세하게 점검해 주는 폭스바겐 전문 테크니션의 차량 점검 서비스로, 이번 캠페인 기간 방문 차량을 대상으로 무상 제공된다.
이와 함께 모든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에게 차량에 간편하게 부착해 사용할 수 있는 ‘차량용 클린백’을 증정하며 25만원 이상 유상 정비 서비스 이용 고객(액세서리 구매 포함)에게는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여름 시즌 굿즈, ‘폭스바겐 T1 온더로드 쿨러백’을 추가로 증정한다.
더불어 사이드스텝, 다이내믹 휠캡, 로고라이트 등 차량용 액세서리와 모델카, 플레이모빌, 키즈카, 캠핑의자 등 폭스바겐 정품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및 블랙박스 구매 시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022 폭스바겐 여름 서비스 캠페인’은 폭스바겐 전국 공식 7개 딜러사의 35개 서비스센터를 통해 실시되며,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 홈페이지 및 마이 폭스바겐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