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엔터프라이즈

와콤, 10일까지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SIF) vol.13' 참가

콤 타블렛 전 모델 체험 및 구매 가능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X 와콤 일러스트 이미지 (사진=한국와콤)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한국와콤이 7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SIF) vol.13’에 참가해 와콤 부스를 운영하고, 라이브커머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SIF)는 매년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일러스트레이션 전문 전시회로, 일러스트, 그래픽 디자인, 캘리그라피 등 다양한 창작자들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 아트 축제다.  올해 13회를 맞이한 이번 행사에서는 700여명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자신의 작품을 소개하는 것은 물론,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등 관람객들을 위한 창작 클래스도 운영될 예정이다.      

와콤은 코로나로 인해 참여하지 못했던 고객과의 접점 이벤트를 이번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에 시작한다. 현장 부스를 운영하고, 입문용부터 전문가용 타블렛까지 와콤의 전 모델 라인업을 전시할 계획이다. 방문객들은 와콤 타블렛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1:1 상담을 통해 특별 할인가로 제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또한 부스 방문자 중 와콤 유튜브 채널 구독자에게 ‘서일페 리미티드 스티커’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와 함께 오는 9일 오후 12시에는 와콤 부스 현장에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다.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현장을 생생하게 보여주면서 주요 와콤 타블렛 소개와 함께 드로잉 시연은 물론, 시청자들과 Q&A를 통한 실시간 소통 시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방송 기간 동안에는 와콤 주요 타블렛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김주형 한국와콤 대표는 “와콤은 디자인, 웹툰, 그래픽, 일러스트 등 창작 분야에서 폭넓게 사용되고 있는 대표 타블렛 브랜드로서 3년 만에 SIF에 참가해 유저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하게 돼 기쁘다”며 “보다 많은 방문객들이 와콤 부스 방문해 타블렛 드로잉을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와콤 브랜드 부스 관련 자세한 내용은 와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