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자동차

"빨리 받을 수 있는 신차"···르노코리아, 7월 판매 조건 공개

7월 주력 차종 계약 시 3개월 내 출고···특정 트림 구매 시 구입지원비용 30만 원 지급

르노코리아자동차가 빠른 신차 출고를 자신하며 7월 판매 조건을 공개했다 (사진=르노코리아자동차)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가 7월 신차 구매 고객들에게 자사 인기 모델들에 대한 빠른 출고를 자신하며, 풍성한 7월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고 1일 밝혔다.     

중형 SUV QM6의 경우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가솔린 모델 GDe와 LPG 모델 LPe의 RE 시그니처, PREMIERE 트림 구입시 30만 원 상당의 편의사양, 용품, 보증연장 구입 지원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2023년형 QM6는 RE시그니처 트림부터 드라이빙 어시스트 패키지가 기본 사양으로 적용됐다. 최고급 트림인 프리미에르는 내구성, 방수 및 방오성이 뛰어난 알칸타라 블랙 가죽 내장을 앞•뒤 좌석 시트 숄더 등에 적용하여 상품성을 높였다.      

QM6 LPe는 트렁크 플로어 하단에 LPG 도넛 탱크를 탑재해 편안하고 실용적인 공간 활용성을 자랑한다. 도넛 탱크는 기존 원통형 탱크 재질보다 경도는 높으면서 무게는 가벼운 강판을 사용하고, 탱크 두께를 15%나 강화해 안전성을 대폭 개선했다. 또한 특허 받은 마운팅 시스템으로 후방추돌사고 시 탑승객 안전성까지 확보한 점이 특징이다.     

매력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로 국내는 물론, 해외 여러 매체에서 다양한 수상을 거두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XM3와 탈수록 매력적인 중형 세단 SM6를 할부로 구매할 경우 최대 36개월 3.5% 또는 최대 72개월 4.5%의 저금리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르노코리아자동차의 주력 차종은 계약 후 3개월 내에 출고가 가능하다. SM6는 한달 내 인도가 가능하며, XM3는 2개월, QM6는 최대 3개월 안에 차량 인도가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르노코리아 영업지점이나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