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자동차

애스턴마틴, 더콘란샵과 색다른 콜라보레이션 진행한다

더콘란샵 입구에 DBS 차량 전시···차량 실내는 더콘란샵이 재구성해 브랜드 체험 교차 제공

애스턴마틴이 더콘란샵과 손잡고 색다른 콜라보레이션을 펼친다 (싸진=기흥인터내셔널)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애스턴마틴 서울이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더콘란샵’과 협업해 색다른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애스턴마틴과 더콘란샵은 라이프스타일과 문화라는 공통 키워드를 통한 협업과 확장을 목표로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준비했다. 상품 개발 및 판매 방식이 아닌 브랜드 상호간 문화적 상상력과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두 브랜드는 고유의 정체성을 상징하는 대표 상품으로 구성된 특별 전시 공간을 마련했다. 애스턴마틴을 대표하는 플래그십 모델인 ‘DBS’는 더콘란샵 입구에 전시돼 방문객을 맞는다. DBS 실내는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제작한 쿠션 외에 더콘란샵이 제안하는 자동차 인테리어로 꾸며진다.      

더콘란샵은 애스턴마틴 대치전시장을 더콘란샵 가구와 소품들로 구성된 새로운 공간을 만들었다. 실제로 고객 대기 공간으로 사용할 것이라 전시장 방문 고객들은 더콘란샵이 기획한 공간의 감상과 체험을 모두 경험할 것이다.      

고객간 교류도 진행한다. 두 브랜드의 우수 고객들은 두 브랜드가 각각 준비한 이벤트 세션에 초대된다. 애스턴마틴을 방문하는 더콘란샵 고객은 마치 인테리어를 직접 구성하듯 애스턴마틴의 비스포크 서비스인 Q 바이 애스턴마틴을 통해 차량을 완성해보고 시승과 영국식 차 문화를 체험한다. 애스턴마틴 고객은 더콘란샵이 준비한 파티에 참석하며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두 브랜드 고객 모두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제작한 쿠션을 선물로 제공받는다.     

특별 전시는 오는 27일까지 애스턴마틴 대치전시장과 더콘란샵 강남점에 각각 개최한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