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콘텐츠

이노스, 틱톡서 이노스 CF 댄스 'Oops 챌린지' 선봬

총 상금 200만 원 상당…인기상부터 코미디상 등 총 8명 선정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이노스 자체개발 IoT 서비스 전용 앱인 ‘이노스홈’과 구글 어시스턴트와의 연동을 통한 음성명령 인식 등 스마트폰을 통한 간편한 제어가 가능한 어플리케이션의 출시를 통하여 본격적인 스마트 IoT 서비스를 시작한 가전 브랜드 이노스가 이번 CF 제작을 기념해 틱톡 플랫폼을 활용한 총 상금 200만 원 상당 ‘Oops 챌린지’를 27일부터 7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참여 방법 간단하다. 이노스 틱톡 계정을 팔로우 한 후 ‘이노스TV CF 풀버전’ 제목의 영상 댄스 음원을 사용하여 필수 해시태그와 같이 CF 댄스를 따라서 춘 뒤에 개인 틱톡 계정에 업로드만 하면 된다.

이번에 진행하는 이노스 Oops 챌린지는 기존 이노스TV 구매 고객 한정이 아닌 나이,  성별, 구매이력 상관없는 모두가 참여 가능한 이벤트이다. 총 상금은 200만 원으로 ▲인기상 50만원 1명 ▲코미디상 50만원 1명 ▲퀄리티상 50만원 1명 ▲아차상 10만원 5명으로 총 8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이노스 관계자는 "이번 이노스 CF 영상 제작과 함께 제품 구매 고객분들 만이 아닌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싶었다"며 "그렇게 이노스에서 처음으로 Oops 챌린지 이벤트를 기획하여 진행하게 되었으며 네티즌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이루어졌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홍상현 기자willy@cnet.co.kr

재미있는 IT 소식, 윌리 기자가 전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