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업툴 잔디로 일하는 맛집 모여···하남돼지집, 생활맥주 등 9개 사 참여해 다양한 혜택 제공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토스랩이 자사 업무용 협업툴 '잔디'로 일하는 대표 F&B(Food & Beverage) 고객사와 협업해 1만 4천 개의 혜택을 제공하는 '모두의 맛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모두의 맛블은 잔디가 직장인을 대상으로 9개 F&B 고객사와 협력해 ▲커피 ▲치킨 ▲고기 ▲수제버거 교환권과 제품 할인 쿠폰 등 1만4천여 개의 혜택을 제공하는 직장인 참여형 이벤트다.
잔디로 업무를 진행하는 ▲라라브레드 ▲바른치킨 ▲삐삣버거 ▲생활맥주 ▲설로인 ▲앤트러사이트커피 ▲캐비아 ▲텐퍼센트커피 ▲하남돼지집은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일상의 변화를 맞은 직장인들을 응원하는 취지로 이번 이벤트에 참여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잔디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메뉴를 클릭해 모두의 맛블 페이지에 입장한 뒤 보드게임을 진행하면 된다.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9일부터 혜택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김대현 토스랩 대표는 "모두의 맛블 이벤트에 참여한 많은 직장인이 혜택을 받아 잔디 F&B 고객사들이 제공하는 브랜드 가치를 경험하고 동료에게 공유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잔디와 고객사가 함께 시너지 낼 수 있는 기회를 지속해서 마련해 직장인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