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넥슨이 자사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2022년 기간 한정 맵 '출발 런런런'을 4일 업데이트했다고 이날 밝혔다.
본 이벤트는 19일까지 운영되며 '용암 던전' 및 '아이스 던전'에서 최종목적지에 먼저 도착하면 승리하는 맵이다. 레이스 중 다양한 장애물과 적의 방해를 극복하기 위해 팀원과의 전략적인 협업이 요구된다.
또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챌린지를 진행한다. 출발 런런런에서 플레이, 승리, 완주 횟수에 따라 총 53만 경험치와 함께 '영구제 탄창' '경험치부스터 2.0(15일)' 등 여러 보상을 지급한다. 또 마이건 무기 종류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 마켓 '마이건마트'를 운영하고, 게임 접속 시 마이건마트에서 사용 가능한 '마이건코인' 20개를 즉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서든패스' 확장판 '로얄패스'를 업데이트했다. 6월 16일까지 로얄패스를 보유하고 서든패스 레벨을 높이면 의상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C.Lucy 캐릭터 세트(영구제)' 포함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전용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어린이날을 맞아 쇼타임 이벤트를 5월 5일부터 8일까지 진행한다. 기간 중 특정 시간에 접속만 해도 영구제 탄창, 영구제 KEY 등 특별 선물을 제공하고, PC방에서 접속 시 ▲프로미스나인 멀티카운트 ▲윈체스터(IS) 캔디팝 (영구제) ▲서린이날 퍼즐 조각 등 추가 보상을 선물한다. '서린이날 퍼즐 조각' 총 9개를 모은 서든러에게는 30만 경험치와 함께 '미샤호크A (영구제)'를 이벤트가 종료된 후 지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