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이오리 EX 등급 승급 가능···신규 배틀카드 및 다양한 재화 획득 가능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넷마블이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EX 쿠나사기 쿄'를 추가와 SS이오리를 EX 등급으로 성장할 수 있는 업데이트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EX 쿠나사기 쿄는 익스트림 파이터의 공격력을 최대 60% 증가시키는 리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스페셜 스킬 장착 시 스킬 사용 후 공격력과 방어력이 13초 동안 증가하며 PVE 콘텐츠에서는 액티브 스킬 쿨타임 초기화, 13초 동안 액티브 스킬 쿨타임이 80초 감소해 보다 빠른 스킬을 활용할 수 있다.
또 이번 업데이트로 'SS 이오리'를 EX 등급으로 성장시킬 수 있게 됐다. 'EX 이오리'는 스페셜 시그니처 파이터 공격력과 파워게이지 획득량을 각각 50%, 15% 증가시키는 등 보다 강력한 성능을 보여준다.
뿐만 아니라 ▲루비 ▲상급 강화 망치 ▲신규 배틀카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EX 러시던전'도 열렸으며 EX 파이터로 즐길 수 있는 'EX 이벤트 타워'에서는 각 층 클리어 후 삼신기 각인석 사각형, 삼신기 각인석 육강형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