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넥슨이 26일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한 게임 ‘블루 아카이브’서 ‘카운트다운 START’ 이벤트를 선보인다.
본 이벤트는 먼저 7일간 오는 5월 3일 업데이트 예정인 ‘선상의 바니 체이서’ 캐릭터들의 일러스트 카드를 순차 공개한다. ▲바니걸 가드 ▲아스나(바니걸) ▲네루(바니걸) 등 일러스트 카드를 오픈할 때마다 매일 ‘청휘석 155개’를 획득할 수 있고 마지막 카드 ‘선상의 바니 체이서 키비주얼’을 오픈하면 총 ‘청휘석 1천200개’를 얻을 수 있다.
또 대만 최대 게임 웹진 바하무트가 진행하는 제14회 게임 & 애니메이션 어워드 모바일 게임 부문 동상(3위)를 기록함에 따라, ‘바하무트 수상 기념 온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1일까지 모든 이용자에게 ‘청휘석 600개’를 선물하고, 매일 ‘120 AP’를 제공한다. 이번 어워드에는 총 5만3천 명 이용자들이 투표에 참여했으며 4천여 명 선택을 받아 올해 인기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매김했다.
김용하 넥슨게임즈 PD는 "블루 아카이브’에 보내주시는 유저 분들의 꾸준한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0.5주년을 넘어 오래도록 사랑받을 수 있는 ‘블루 아카이브’가 될 수 있도록 더욱 유저분들의 말씀 귀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블루 아카이브’의 ‘카운트다운 START’ 이벤트에 관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