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지마켓이 야구 시즌을 맞아 5월 1일까지 ‘랜더스데이X신세계푸드’ 프로모션을 열고 신세계푸드 인기 상품을 모아 특가에 선보인다고 26일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랜더스스낵 등 신세계푸드 홈파티 음식부터 간식, 베이커리, 신선식품을 모두 모았다. 지마켓 회원 모두에게 3천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 원까지 할인되는 ‘20%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동일한 쿠폰을 한 장 더 제공한다. 대표 제품은 ▲피코크 순희네 빈대떡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올반 곰표 밀눈핫도그 ▲밀크앤허니 아인슈타인 브로스 베이글 ▲조선호텔 열무김치 ▲손질 노르웨이 고등어 등이다.
26일 오후 8시에는 역대급 혜택을 준비한 G라이브 ‘신세계푸드편’을 방송, 에어프라이어로 간단하게 조리해 즐기기 좋은 ‘랜더스스낵 3종’을 최대 26%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 신세계푸드 인기 품목인 ▲올반 옛날통닭 ▲올반 찰핫도그 ▲올반 꿔바로우 세트는 라이브 진행 중에만 최대 40% 파격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실시간 라이브방송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구매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라방에서 가장 많은 상품을 구매한 ‘구매왕’ 1등에게 최대 16인까지 동반이 가능한 100만 원 상당 SSG 스카이라운지 관람권을 제공한다. 2등부터 21등 구매왕 20인에게는 ‘올반 에어프라이어’가 선물로 주어질 예정이다.
신상이 지마켓 가공식품팀 매니저는 “야구 시즌을 맞아 야구경기를 시청하며 즐기기 좋은 간편식을 비롯해 신세계푸드의 각종 먹거리를 특가에 준비했다”며 “화요일 저녁 라이브방송에는 역대급 혜택이 준비돼 있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지마켓 홈페이지 내에서 ‘랜더스데이X신세계푸드’ 프로모션 배너 클릭 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추첨 이벤트에서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 200명을 추첨, SSG랜더스 1군 사인볼을 증정하며 방송 중 구매인증 고객 10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 실시간 시청 고객 5명을 뽑아 SSG 랜더스 1군 사인볼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랜더스스낵 3종 구매 고객 전원에게 올반 만두 1종을 제공하며, 선착순 1천400명에게는 SSG랜더스 선수용 마스크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