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비코어랩 루오딘 캠핑랜턴’ 신세계 의정부점 ‘무 케렌시아’ 매장 입점

비코어랩 루오딘 캠핀 랜턴이 '무 케렌시아' 신세계 의정부점에 입점했다. (사진=비코어랩)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비코어랩이 레트로 석유 랜턴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의 루오딘 감성 LED 캠핑랜턴을 라이프 스타일 편집샵 무 케렌시아(MUH QUERENCIA)에 공식 입점한다고 2일 밝혔다.

라이프 스타일 편집샵 무 케렌시아는 니코보코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뷰티 패션 라이프 스타일 제품들을 중심으로 선보이며 프리미엄 편집샵으로자리 잡고 있다. 지난달 7일에는 신세계백화점의정부점 명품관 3층에 입점해, 소비자와 접점을 늘려오고있다. 

이번에 입점한 루오딘 감성 LED 캠핑 랜턴은 석유 랜턴을 모티브로한 레트로 디자인을 바탕으로 캠핑과 홈 인테리어에서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180루멘 밝기에 세 가지모드(▲모닥불 모드 ▲캔들 모드▲일반 모드)의 LED 전구를적용하고 5,200mAh 대용량 배터리로 최대 5일 동안사용과 스마트폰 충전이 장점인 제품이다.

비코어랩 안선민 대리는 “루오딘 감성 LED 캠핑 랜턴은 홈 인테리어와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많은 인기를 받아온 제품”이라며 “제품의 디자인과 품질들이 인정받아 이번에 백화점에서 선보이게됐다.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더 많은 오프라인 체험 존을 마련할 예정이다”라고 계획을 밝히기도 했다. 

홍상현 기자willy@cnet.co.kr

재미있는 IT 소식, 윌리 기자가 전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