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조위 240Hz고주사율을 지원하는 게이밍 모니터 XL2546K 후원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는 자사 e스포츠 기어 전문 브랜드 조위(ZOWIE)에서 출시한 e스포츠 게이밍 모니터 XL2546K가 크래프톤이 주최하는 PUBG: 배틀그라운드(PUBG: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의 동아시아 지역 통합 이스포츠 대회 ‘2022 펍지 위클리 시리즈(PUBG WEEKLY SERIES: EAST ASIA, 이하PWS)에서 경기용 모니터로 사용된다고 25일 밝혔다.
PWS: 페이즈1은2월23일부터4월10일까지5주간 ▲한국, ▲일본, ▲차이니즈 타이페이/홍콩/마카오 3개의 동아시아 지역에서 총 48개 프로 팀이 참가해 총 상금 2억 500만원을 두고 경기를 펼친다. 본 대회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은 위클리 서바이벌, 토요일과 일요일은 위클리 파이널로 구성되며, 마지막 5번째 주에 그랜드 파이널이 진행된다.
지난 대회와 다르게 위클리 파이널 진출 방식이 변경되어 3개 지역별로 각각 위클리 서바이벌 경기를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이틀간 경기를 진행한다. 위클리 파이널에 진출한 16개 팀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합산된 포인트로 승리 팀을 결정짓는다. 대망의 그랜드 파이널은 누적 포인트에 따라 최종 우승팀이 결정된다.
PWS 페이즈 1은 배틀그라운드 공식 e스포츠 채널인 아프리카TV, 트위치, 유튜브, 네이버TV를 통해 오후 7시에 생중계되며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