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이노스, 프리미엄 사운드바 'NEW SB-311' 블랙 패브릭 공개

블루투스 5.0 및 HDMI ARC,CEC 지원…60W 사운드 출력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이노스 티비가 24일 에코라벨 인증 패브릭 소재와 월 마운트 방식의 손쉬운 벽걸이 설치를 지원하는 ‘이노스 NEW SB-311’ 블랙 패브릭 사운드바를 정식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블루투스 5.0을 지원하며 HDMI ARC, CEC 기능을 갖췄다. 다양한 스마트 기기에서 재생되는 사운드를 무선으로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으며 TV와 사운드바를 하나의 리모컨을 통한 볼륨 조절과 전원 ON/OFF 또한 가능하다.

이노스 NEW SB-311 블랙 패브릭 사운드바는 총 4개의 스피커 유닛이 탑재 되어있어 더욱 몰입감 있는 서라운드를 제공하며, USB·HDMI·옵티컬·블루투스 등 다양한 입력 포트를 제공하여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 외 기능성을 포함하여 디자인까지 신경쓴 제품이다. 친환경 제품의 에코 라벨 인증 / 손쉬운 설치가 가능한 월 마운트 방식 지원 / 블랙 메탈과 고품질 텍스타일 패브릭 소재를 사용하여 디자인 감성까지 충족시키는 프리미엄 스타일 사운드바 제품이다.

이노스 티비 관계자는 “항상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소비자분들께 감사드린다. 이노스는 TV를 포함한 사운드바 외 여러 가지 홈IoT 가전산업 시장에 새롭게 발돋움할 준비를 마친 상태이며, 여러 가지 스마트 제품에 출시를 앞두고 있다”며 “시대가 빠르게 변하고 있는 만큼 소비자분들의 니즈를 충분히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 출시를 위해 더욱 연구하며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