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슈어(SHURE) 공식 수입사 삼아사운드가 SHURE 최초 완전 무선 이어폰 ‘AONIC FREE True Wireless Sound Isolating(에이오닉 프리 사운드 아이솔레이팅) 이어폰을 국내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AONIC 215 TW2 출시에 이어 AONIC FREE 이어폰은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으로 전작과 달리 후크가 없고 주머니에 넣을 수 있는 디자인을 도입했다.
이번 제품은 21세 나이로 두 개의 그래미를 거머쥔 영국 YouTube 크리에이터이자 천재 뮤지션인 제이콥 콜리어(Jacob Collier)를 모델로 선정해서 언제 어디서든 경계없이 영감을 받을 수 있는 제품이라는 것을 강조하고 있다.
SHURE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완전 무선 이어폰 제품 AONIC FREE는 출퇴근을 하는 직장인과 액티브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기 위해 선보인다.
탁월한 무선 음질과 세련되고 컴팩트한 디자인, 최대 21시간 재생되는 배터리 수명, 깨끗한 스테레오 통화음질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전설적인 뮤지션들이 선택한 수십 년의 제품 개발 경험을 바탕으로 제작된 이 제품은 깊은 베이스와 함께 스튜디오 품질의 사운드를 제공한다. 동급 제품군 중 최고의 사운드를 자랑하며, 엄격한 테스트를 통해 튜닝 되었고, 프리미엄 앰프와 마이크로 다이나믹 드라이버 조합으로 구동되어 압도적인 청취 경험을 제공한다. 또 ‘ShurePlus Play’ 앱 사용자 맞춤형 이퀄라이저 조절 및 프리셋 설정을 통해 소비자가 자유롭게 개개인의 취향을 적용할 수 있다.
특히 AONIC FREE는 사운드 아이솔레이팅 기술로 탁월한 방음 기술이 적용되어 불필요한 소음을 최대 37dB를 차단한다. 즉각적으로 주변 소리를 듣기 위해 환경 모드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외부 마이크를 활성화하여 주변음을 들을 수 있다.
엘렌 마혼(Ellen Mahon) SHURE 글로벌 MCA 마케팅 수석 관리자는 “오늘날 소비자들은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움직이고, 좋은 음질과 편안한 청취 경험을 원한다”며 “배터리 제공시간의 연장, 스테레오 통화, ShurePlus Play 앱을 통한 사용자 맞춤형 EQ와 같은 기능을 통해 고객이 요구하는 최적의 제품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SHURE AONIC FREE 완전 무선 이어폰은 블랙과 레드 두 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가격은 25만2천 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