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글로벌게이밍, 오피스체어 브랜드 노블체어(noblechairs)는 체구가 큰 사용자나 오랜시간 의자를 사용하는 이들을 위해 넉넉한 높이와 폭에 강력한 통기성을 지닌 특수 패브릭 재질의 시트를 탑재한 신제품 ‘노블체어 히어로 TX’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히어로 TX는 독일 노블체어의 스테디셀러이자 폭넓은시트 설계가 강점인 ‘히어로시리즈’의 최신 라인업으로 고품격 패브릭 재질이 적용돼 편안함은 물론 유럽 감성 패브릭 특유 인테리어 효과로 게이밍공간은 물론 사무실, 거실, 공부방 등 장소 구애없이 최적의 감성을 전한다.
최대 높이 134cm, 좌석 폭 52cm의 큼직한 사이즈와 최대 150kg의 하중을 견디는 강한 내구성의 스틸 프레임이 적용돼 체구가 큰 성인 남성도 넉넉하게 착석이 가능하며 자세를 바꾸기도 쉽다. 일명 ‘아빠다리’까지 가능하며 135도까지 젖혀지는 등받이, 스틸 소재의 내장형 요추지지대, 자유롭게 조정 가능한 4D 팔걸이는 어떠한 자세에서도 신체를 안정적으로 받쳐주어 편안함을 느끼게 한다.
노블체어가 선보이는 특수 패브릭 시트는 우수한 통기성과 부드러운 질감을 자랑함과동시에 이물질로 인한 얼룩에 저항력이 강해 오랜 시간 착석해도 땀이 차지 않으며 이물질이 묻어도 손쉽게 청소할 수 있다. ‘히어로 TX’’의 시트 내부에는 양모 안감과 온도로 인한 변질이없는 온도 둔감형 메모리폼(Cold Foam)이 적용되어 폭신한 착좌감을 선사하면서도 장시간 사용으로인한 꺼짐, 변형이 거의 없다.
디자인도 연한 듯한 차콜색의 시트와 밝은색으로 음각된 로고는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을 준다. 색상도 튀지 않아 사무실이나 공부방처럼 차분한 공간에서 사용하기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