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스위스 글로벌 브랜드 마이크로킥보드는 지난 10월 23일부터 11월 7일까지 진행된 ‘제9회 마이크로 패밀리 킥앤런’ 온택트 행사를 성황리 종료했다고 밝혔다.
‘킥앤런’ 행사는 매년 아이들의 밝고 건강한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경험과 즐거움을 가족과 함께 만들 수 있도록 소중한 순간을 제공하고자 진행됐다.
수익금 전액 기부라는 마이크로 킥보드만의 뜻깊은 문화로 자리 잡은 매년 대대적인 오프라인 가족 동반 고객들과 호흡하던 행사로 작년부터 코로나 바이러스 여파로 온택트 행사로 개최됐다.
이번 마이크로 패밀리 킥앤런(마이크로 크루 레이스)은 총 500팀(1,000명)이 참여했으며, 참가신청만 해도 프라이웰 오일, 덴프스 트루바이타민 키즈, 정관장 홍이장군, 팔도 음료, 베베숲 물티슈 등의 푸짐한 기념품이 제공됐다.
참여 인증, 영상 후기 등 다양한 미션에 따른 마이크로 킥보드 제품 및 롯데호텔 월드 라세느 식사권, 깃든의 감성 캠핑 이불, 피자헛 피자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신청 전부터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러한 기대 속에서 신청을 시작한 지 5일 만에 티켓이 조기 마감되는 등 행사 이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참가하지 못한 고객들의 아쉬움을 사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마이크로 패밀리 킥앤런은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6가지 미션을 수행하며 즐길 수 있게 구성됐으며, '우리 가족이 하나 되는 시간! 마이크로킥보드와 하나 되는 순간'의 슬로건에 부합되는 재미있는 행사였다는 전언이다.
더불어 총 6가지 미션을 전부 완료하는 고객들 대상으로 ‘킥앤런 미션 ALL 클리어 이벤트’가 진행되는 데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기 등 다양한 경품이 기다리고 있다. 해당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오는 19일 마이크로 킥보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크로킥보드의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 바이러스 여파로 온택트로 진행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고객들의 참여로 뜻깊은 행사를 진행할 수 있었고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 감사하다“며, ”내년에도 마이크로 킥보드 브랜드만의 특색 있는 가족 행사가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며 더욱 풍성하고 뜻깊은 의미로 많은 고객들의 기대와 참여를 일으키는 행사를 마련할 것“이라 말했다.
마이크로킥보드 운영사인 지오인포테크 이노베이션은 국내 장애 어린이들의 치료를 돕는 푸르메재단에 2013년부터 MOU를 체결하고 어린이 재활병원 건립 기금에 기부를 시작했으며, 이번 마이크로 패밀리 킥앤런 행사 참가비 전액과 추가 기부금액을 합산한 1,000만원을 푸르메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한편, 마이크로킥보드는 스위스의 압도적인 기술력과 안정성 그리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국내외 킥보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브랜드로 유아, 어린이 킥보드에서 이미 최상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였으며 다양한 신제품 출시로 어린이 승용 완구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