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에서 유선 게이밍 마우스 AG0101의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AG0101 유선마우스는 출시부터 가성비 마우스로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DPI와 RGB컬러의 LED 등을 통해 쿠팡 로켓배송,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옥션, 지마켓, 11번가 등 판매가 급증하고 있으며, 10월 한정 특가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전했다.
게이밍 마우스 AG0101은 가성비 좋은 유선 마우스로 게이밍 및 사무용으로 탁월한 제품으로 출시되었다. LED이펙트를 통해 색감을 리얼하게 표현하여 풍부해진 몰입감을 제공하며, 4단계의 DPI로 게이밍 유선마우스로서 섬세한 조절이 가능하다.
AG0101은 고감도 센서인 Sunplus 칩셋은 맞춤형센서로 상황에 따라 변경이 가능하며, 세밀한 컨트롤을 요구하는 높은 수준의 작업이나 필요한 감도를 제공한다.
또한 그립감의 최적화를 통해 손을 받처주는 그립감과 미끄럼 방지패드, 초경량설게를 통해 사용자의 손목피로감을 감소할 수 있으며, 300만번의 클릭테스트를 통과한 뛰어난 내구성을 가지고 있다.
ATDC라는 에이투의 자체 기술력이 반영된 시스템을 사용하여 전체적인 밸런스를 잡아주었고 마우스감도, 반응속도 등 모든 기능이 최적화된 상태로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내구성이 좋은 패브릭 케이블은 부드럽게 움직이며 단선의 위험을 줄여주고, 매끄러운 움직임을 가진 글라이드 패드를 통하여 유선마우스 AG0101을 사용할 때 안정감과 미세한움직임도 가능하게 도와준다.
이외에도 멀티어댑터 에이투 AL0102는 컴팩트사이즈로 가벼운 무게와 편리한 휴대성을 가지고 있다. 화이트와 실버베이스로 어느 곳에서나 어울리며 고급스러우면서도 깔끔한 모던디자인과 재질로 제작되었다.
아울러 8개의 USB-A포트를 가지고 있어 모든 포트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고, 깔끔한 선정리나 모던한 인테리어소품으로서도 높은 활용성을 보이고 있다.
AL0102는 퀄컴QC 3.0 고속충전을 지원해 18W의 강력한 출력으로 4배 더 빠르게 충전할 수 있으며, 최대출력 50W로 태블릿PC나 노트북 등 전력사용량이 많은 기기에도 무리없이 충전이 가능하다.
더불어 AL0102는 과부하방지, 과전류방지, 과열방지 등 6가지 단계의 안전점검을 통해 고장 및 손상의 위험으로부터 문제없이 통과한 제품이고, 어댑터 역시 일체형구조로 간편하게 구성되어 있어, 케이블만 멀티충전기에 연결하면 되고 별도의 어댑터는 필요로 하지 않는다. AL0102는 집, 사무실 등 어디에서나 사용하기 부담없는 사이즈로 실내외 모두 간편한 휴대와 사용이 가능하다.
에이투 관계자는 “출시부터 가성비 마우스로 관심을 받고 있는 AG0101의 10월 특가행사는 다양한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조기품절이 되기 전 빠른 구매와 특가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