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위메프 "BHC·굽네·페리카나 치킨을 1천10 원에 판매합니다"

일반 고객은 VIP클럽 무료 체험 혜택 제공

(씨넷코리아=최인영 기자) 위메프는 다음달 1일부터 10일까지 매일 오전·오후 11시에 ‘11시특가’ 행사를 열고 인기 치킨 브랜드 메뉴를 1천10 원에 한정 수량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위메프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는 ▲BHC 굽네치킨 페리카나 등 인기 치킨 프랜차이즈가 참여하며, 각 브랜드별 메뉴를 평균 90% 이상 할인한 1천10 원에 판매한다.

먼저 1일부터 5일까지 BHC 치킨 뿌링클·후라이드·골드킹 콤보·맛초킹 등을 6일부터 9일까지는 굽네치킨 볼케이노·오리지널·고추바사삭 등을 ▲10일에는  페리카나 후라이드반+양념반+콜라(1.25L) 세트를 판매한다.

11시특가 치킨 상품은 위메프 고객이라면 누구나 구매할 수 있다. VIP클럽 고객은 VIP전용관에서 즉시 구매할 수 있으며 일반 고객은 VIP클럽 무료 체험 혜택으로 참여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11시특가 기획전 페이지 접속 시 자동으로 VIP클럽 회원으로 즉시 승급되며 VIP클럽 혜택은 행사 마지막 날까지 유지된다.

한편, 위메프 VIP클럽은 ‘월 3회 구매·20만원 이상 구매’ 두 가지 조건 중 한 가지만 충족 시 VIP혜택을 누릴 수 있는 무료 멤버십이다. VIP클럽 회원에게는 VIP 전용 할인쿠폰·VIP전용관·VIP클럽데이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최인영 기자ellie@cnet.co.kr

IT 소식을 빠르고 쉽게 전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