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위메프 "저비용으로 인테리어에 변화 주세요"

상품별 최대 15% 할인 쿠폰 증정

(씨넷코리아=최인영 기자) 위메프는 적은 비용으로 인테리어에 변화를 줄 수 있는 ‘포인트 홈테리어’ 기획전을 연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 위메프는 최근 인테리어 핫 트렌드로 떠오른 ‘미드 센추리 모던’과 ‘내추럴 무드’ 아이템을 집중 구성했다.

미드 센추리 모던 인테리어는 간결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원색 가구와 소품들로 포인트를 준다. ▲미국 드라마나 영화 속 은행 책상에 흔히 등장하는 초록 스탠드를 모티브로 만든 ‘뱅크 단스탠드’ 2만9천900 원 카르텔 디자인을 오마주한 ‘크리스탈 포터블 스탠드’는 3만5천900 원 모듈가구에 바퀴가 달려 실용성까지 더한 ‘모듈 강화유리 컬러포인트 트롤리 수납장’은 15만9천 원 라메종하우스 릴리 파스텔 투명의자는 4만8천 원에 판매한다.

자연 친화적인 ‘내추럴 무드’ 인테리어 아이템도 선보인다. 천연 대나무 소재로 제작해 이국적이면서 아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오드 단스탠드’를 3만2천500 원 공기정화 식물로 유명한 ‘몬스테라’는 5천500 원 수경재배로 손쉽게 키울 수 있는 '스킨답서스'는 6천700 원에 판매한다.

위메프는 이번 기획전을 기념해 상품별 최대 15% 추가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에 고객들은 가을맞이 홈테리어 최신 트렌드 상품을 더 저렴한 가격에 쇼핑할 수 있다.

박가은 위메프 상품기획팀 매니저는 “포인트 인테리어 아이템 중 최신 인기 트렌드 상품 큐레이션에 집중했다”며 “가을 인테리어 아이템을 준비하는 집꾸족 고객들이 인기 트렌드도 확인하고 이를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최인영 기자ellie@cnet.co.kr

IT 소식을 빠르고 쉽게 전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