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최인영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한가위를 맞아 긴 연휴를 보다 재미있게 즐기기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카카오게임즈 MMORPG ‘오딘’은 다음달 6일까지 ‘한가위 특별 던전’을 선보인다. 이곳에서 유저는 한정 아이템 ‘달빛 송편’을 비롯해 ‘골드’·‘각인 도장 조각’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몬스터 ‘복토끼’를 처치할 경우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카카오게임즈는 게임에 접속한 유저 모두에게 일주일간 출석 일 수에 따라 ‘달빛 송편’을 비롯한 아이템을 선물하고 ‘전투력 성장 지원 미션’을 진행한다.
모바일 캐주얼 게임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는 21일부터 27일까지 ‘제2회 누구나 마스터즈 : 즐거운추석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에 참가한 유저를 추첨해 ▲한우 선물 세트 ▲무선 청소기▲건강 식품 등 푸짐한 한가위 경품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20일부터 22일까지 명절 기간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는 ‘캐릭터 티켓 10장’·‘보석 500개(재화)’ 등 보상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역시 26일까지 게임 플레이 타임에 따라 포인트를 획득하고 이를 모아 ‘추선 전통 의상 상자’ 등 게임 아이템부터 고급 그래픽카드·블루투스 이어폰 등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달달한 한가위 꿀보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추석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여러 게임 속 다양한 방식 이벤트를 기획해 이용자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특히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신작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부터 친구끼리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오딘: 발할라 라이징’까지 이용자 입맛에 맞춘 다양한 게임들의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