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컴투스 게임과 함께 알찬 연휴 보내세요"

백년전쟁·워너비 챌린지·컴프야2021 등 다양한 장르 게임에서 이벤트 실시

(씨넷코리아=최인영 기자) 컴투스가 다가올 추석을 맞아 명절 분위기를 한껏 북돋을 수 있는 다채로운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컴투스가 전략·RPG·스포츠 등 다양한 장르 게임에서 실시해 명절 연휴 기간동안 유저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취지다.

먼저 컴투스는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에 연휴 기간 동안 접속만 하면 ‘크리스탈’ 1천 개를 지급한다. 또 자신이 플레이하는 장면을 SNS에 인증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해 게임 굿즈를 선물할 예정이다.

‘워너비 챌린지’ 역시 간단한 참여로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유저는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매일 출석 시 ‘보석’과 ‘하트’ 등 각종 재화와 게임 내 별도 마련된 특별 소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티켓을 받는다.

컴투스를 대표하는 ‘컴투스프로야구2021(이하 컴프야2021)’·‘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등 인기 야구 게임 2종에서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컴프야2021은 17일부터 26일까지 접속 유저 모두에게 각종 인기 아이템이 패키지로 구성된 ‘추석 선물 꾸러미’를 증정한다. 또 미션으로 획득 포인트가 2배로 상향되는 핫타임 이벤트도 선보인다.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 프로야구 for 매니저’도 매일 게임 내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누적 결과에 따라 각종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추석맞이 송편 만들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내 최고 등급인 ‘몬스터 선수’까지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접속 이벤트’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외에도 컴투스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는 최근 월드아레나 2vs2 팀 대전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채로운 게임 이벤트를 마련해 명절 연휴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최인영 기자ellie@cnet.co.kr

IT 소식을 빠르고 쉽게 전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