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컴투스, 농구 모바일 게임 'NBA NOW 22' 글로벌 사전 예약 실시

사전 예약 유저에게 ‘조엘 엠비드 라이브 골드 카드’·‘현역 고급 선수팩’ 지급

(씨넷코리아=최인영 기자) 컴투스가 리얼 농구 모바일 게임 ‘NBA NOW 22’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NBA NOW 22는 컴투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작으로 NBA 공식 라이선스 기반 리얼 농구 모바일 게임이다. 간편한 세로형 컨트롤 방식으로 직관적이고 다이내믹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 역동적인 동작과 다양한 게임모드·선수 능력치를 극대화하는 전술 카드 등 스포츠 게임 재미를 높인 다채로운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현역 및 은퇴 선수를 포함해 약 4천여 명 선수도 등장한다. 특히 실제 NBA 경기 실시간 데이터를 기반으로 선수들의 외형과 능력치 및 리그 일정을 완벽히 구현하는 등 NBA 팬들과 게임 유저 모두에게 사실감 넘치는 리얼 농구 게임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컴투스는 이번 하반기 NBA NOW 22 출시에 앞서 AOS와 iOS 유저를 대상으로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에게는 ‘조엘 엠비드 라이브 골드 카드’·‘현역 고급 선수팩’ 등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한다.

이번 사전 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BA NOW 22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인영 기자ellie@cnet.co.kr

IT 소식을 빠르고 쉽게 전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