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고프로(GoPro)가 7일 아디다스, 지프와 함께 아웃도어 모험을 주제로 한 협업 영상 ‘WELCOME TO MY PLACE(웰컴 투 마이 플레이스)’를 공개한다.
이번 영상은 코로나19로 인해 아웃도어 활동이 어려워진 상황에서 고프로 사용자들의 액티비티에 대한 갈증을 해결하고자 기획됐다. 또한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와 오프로드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의 대명사 지프와 협업해 산악 모험에 어울리는 고프로 카메라, 아디다스 아우터 및 신발, 지프 차량 등을 함께 소개한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는 각 사를 대표하는 브랜드 인플루언서가 참여해 눈길을 끈다. 브랜드 인플루언서들은 아디다스의 신발과 의상을 착용하고 지프 ‘랭글러 4xe’에 탑승한 자신의 모습을 고프로로 담아 독특하고 참신한 영상을 선보인다. 1분 분량의 6개 바이럴 홍보 영상은 7일부터 격주로 고프로, 아디다스, 지프 공식 SNS 채널에 업로드된다. 또한 각 영상에 사용된 카메라, 의류, 차량은 각사 공식 채널에서 상세히 공개된다.
한편, 고프로는 ‘WELCOME TO MY PLACE(웰컴 투 마이 플레이스)’ 콘텐츠 공개를 기념해 공동 소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4일에 시작하는 이벤트는 자신만의 아웃도어 플레이스를 가장 잘 담은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welcometomyplace #고프로 #지프코리아 #아디다스)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지프 랭글러 4xe 2박 3일 시승권, 고프로 카메라, 아디다스 MyShelter 재킷 등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각사에서는 협업 영상의 시청자를 대상으로 별도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협업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고프로 코리아 인스타그램(@goprokr) 및 네이버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