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고프로(GoPro)가 27일까지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현대카드 트래블 라이브러리에서 브랜드 체험존 ‘고프로 마운틴 어드벤처’를 진행한다.
‘고프로 마운틴 어드벤처’는 현대카드 트래블 라이브러리, 서울시 서울스토리와 공동 기획한 이벤트로, 등산, 트레일 러닝, 자전거 등 산악 모험을 테마로 진행된다. 또한 산악 모험에 어울리는 고프로 액션 카메라, 라이프 스타일 기어, 마운트 등을 소개한다.
이번 브랜드 체험존은 고프로 브랜드와 산악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는 복합 공간으로 ▲고프로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고프로 히스토리 전시 공간’ ▲고프로 크리에이터의 산악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고프로 X 서울시 서울스토리 전시 공간’ ▲소셜 미디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포토존’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체험존에는 고프로 브랜드 앰배서더와 산악 모험을 즐기는 여행 크리에이터 10인이 참여한다. 10인의 크리에이터는 서울 산악 여행 코스를 고프로만의 독특하고 참신한 영상으로 재조명하며, 크리에이터가 직접 추천하는 등산 코스와 고프로 촬영 노하우를 담은 브로슈어를 제공한다.
고프로 마운틴 어드벤처의 관람 시간은 낮 12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다. 일요일 및 공휴일은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월요일은 휴무다. 현대카드 트래블 라이브러리에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사전 방역이 실시되고 체온 측정, 손 소독제 구비 등 방역을 위한 조치가 이뤄진다. 또한 모든 출입자의 손 소독제 세정과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며, 한 번에 30명까지 입장할 수 있다.
한편, 포토존에서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토존에서 사진을 촬영한 후, 촬영한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 #고프로마운틴어드벤처, #현대카드트래블라이브러리, #서울스토리, #고프로퀵앱과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면 마운틴 어드벤처 타월과 서울시 서울스토리 굿즈를 참여자에게 100%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