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완판 신화가 돌아왔다···카카오커머스, 쿤달과 라이브 방송 진행

'배고픈 춘식이를 부탁해' 경품 프로모션도 진행

(씨넷코리아=최인영 기자) 카카오커머스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카카오쇼핑라이브가 쿤달(KUNDAL)과 함께 카카오쇼핑라이브X쿤달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는 웹예능 프로그램 ‘네고왕’에서 진행된 쿤달 프로모션을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단독 앵콜 방송이다.

카카오커머스는 대표 상품으로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손소독제가 포함된 ‘쿤달X네고왕-네고 1세트’를 2만2천600 원에 판매한다. 또 샴푸와 트리트먼트가 포함된 ‘쿤달X네고왕-네고 2세트’를 1만7천 원에 선보인다. 방송은 29일 오후 7시 30분부터 9시까지 1시간 30분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카카오쇼핑라이브는 27일부터 31일까지 배고픈 춘식이를 부탁해 경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배고픈 춘식이 간식 시간을 맞아 춘식이가 좋아하는 고구마를 전달해 주는 이벤트다. 미션에 성공한 고객에게는 춘식이 미니 페이스 쿠션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카카오톡 내 쇼핑탭 또는 카카오톡 쇼핑하기 라이브탭에서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라이브 커머스를 시청하는 고객들이 점차 늘어나며 보다 다양한 상품을 활용한 방송과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장 관심을 받는 아이템을 활용한 라이브 커머스를 선보여 고객들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인영 기자ellie@cnet.co.kr

IT 소식을 빠르고 쉽게 전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