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카카오커머스, 말복·수능 D-100 위한 기획전 선봬

 처갓집양념치킨 5천 원 할인 판매 라이브커머스 진행

(씨넷코리아=최인영 기자) 카카오커머스가 말복과 수능 D-100을 하루 앞두고 폭염으로 지친 사람들과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선물 기획전을 연다고 9일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 동안 ‘이거 먹고 힘내세요’ 기획전과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기획전에서 말복에 선물하면 좋은 아이스크림·카페 브랜드 교환권 등 시원한 선물과 보양식 상품을 판매한다. 또 올해 말복이 수능 100일 전임을 고려해 ▲홍삼·비타민 등 건강식품 초콜렛·사탕·떡과 같은 디저트류 실생활에 유용한 텀블러·안마기 등 수험생을 위한 선물도 준비했다. 이외에도 행사 기간 동안 선물을 보낸 고객을 추첨해 ‘BHC 뿌링클 콤보+콜라’를 제공한다. (나에게 선물은 제외)

카카오쇼핑라이브도 말복 관련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9일 오후 7시 30분부터 9시까지 2시간 동안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처갓집양념치킨’과 함께 ‘슈프림양념치킨+콜라1.25L’·‘후라이드반양념반+콜라1.25L’ 등을 5천 원 할인 판매한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몸과 마음을 지치게 하는 요즘, 그 어느 때보다 어려운 상황에서 수능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들과 주변을 응원할 수 있는 기획전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며 “앞으로도 시즌에 맞는 다양한 행사들을 기획해 고객들의 쇼핑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인영 기자ellie@cnet.co.kr

IT 소식을 빠르고 쉽게 전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