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최인영 기자) 카카오커머스 쇼핑 플랫폼 ‘카카오톡 쇼핑하기(이하 쇼핑하기)’가 15일까지 유아용품 박람회 전문 업체 ‘코베 베이비페어’와 손잡고 ‘톡딜 베이비페어’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톡딜 베이비페어는 작년 8월과 올 3월에 ‘톡딜 베페’ 이후 쇼핑하기 톡딜에서 진행되는 3번째 베이비페어 행사다. 이번 행사도 코로나 이슈로 인해 오프라인 행사가 축소됨에 따라 톡딜로 진행한다.
쇼핑하기는 이번 행사에서 약 80개 유아동 인기 브랜드 140개 상품을 2인 이상 공동 구매 서비스인 톡딜을 활용해 정상가 대비 최대 76% 할인 판매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는 ▲하기스 ▲더블하트 ▲싸이벡스 ▲매일유업 ▲루솔 ▲카카오프렌즈 ▲브라운 등이 있다.
이번 행사를 기념해 쇼핑하기는 메인 톡딜 상품 등 일부 상품 경우 최대 1만 원 할인 받을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톡딜로 첫 구매한 고객에게는 1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천 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한편, 카카오커머스는 지난 해부터 코로나 19로 판로를 찾기 힘든 파트너사들을 지원하고 고객들의 쇼핑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오프라인 행사를 언택트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톡딜 베이비페어는 ▲톡딜 베페 ▲톡딜 보드게임콘 ▲케이펫페어 ▲코리아빌드 ▲캠핑페어에 이은 8번째 언택트 행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