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콘텐츠

티몬-바르닭 "고객이 원하는 맛 찾아 신상품 개발·판매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0원딜 구매 후 문의사항에 제안 내용 작성

(씨넷코리아=최인영 기자) 티몬과 바르닭이 고객이 참여한 새로운 맛 신상품을 개발하고 티몬 프리미엄 상품으로 단독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신상품 개발에 고객이 참여할 수 있도록 티몬은 26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티몬x바르닭 0원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0원딜을 구매하고 문의사항에 새로운 맛에 대한 제안 내용을 남기면 된다.

티몬과 바르닭은 응모된 내용을 종합해 가장 많이 제안된 맛을 선정해 이를 토대로 새로운 맛 닭가슴살 상품을 개발해 출시하고 티몬에서 단독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으로 바르닭 인기 닭가슴살 4종 세트를 증정하고 신상품이 출시되면 신상품 4종 1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재훈 티몬 상품기획실 실장은 “신뢰할 수 있는 여러 파트너사와 협업으로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상품을 개발해 티몬에서 단독으로 제공할 계획”이라며 “고객 만족은 물론 파트너사와 상생을 이끌 수 있는 티몬만의 새로운 프리미엄 상품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최인영 기자ellie@cnet.co.kr

IT 소식을 빠르고 쉽게 전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