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무신사, 무탠다드 포커스 '데님 컬렉션' 선봬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도 전시 및 판매

(씨넷코리아=최인영 기자) 무신사 스탠다드가 무탠다드 포커스 '데님 컬렉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에브리 스타일. 에브리 데님.(every style. every denim.)‘을 주제로 31일까지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에서 ▲슬림 핏 스트레이트 핏 와이드 핏 레귤러 핏 테이퍼드 핏 데님 쇼츠 등 다양한 데님 팬츠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주요 상품은 ▲어느 스타일에나 트렌디하게 착용할 수 있는 편안한 느낌 '슬림 핏 데님 팬츠' 일자로 떨어지는 여유로운 핏으로 캐주얼한 데일리웨어로 활용하기 좋은 '레귤러 핏 데님 팬츠' 허벅지부터 밑단까지 여유롭게 떨어지는 '우먼즈 와이드 데님 팬츠' 레트로 무드 실루엣과 자연스러운 워싱으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용이한 '우먼즈 맘핏 데님 팬츠' 등이 있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데님 컬렉션을 소개하는 브랜딩 필름과 다양한 데님 코디 활용법을 제안하는 무탠스타일링 영상 컨텐츠도 함께 제작했다. 영상은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 등에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데님 컬렉션에 선정된 제품들은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도 전시 및 판매된다. 할인율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일하게 적용된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폭염이 한풀 꺾이면서 가을 시즌을 대비해 스타일 활용도가 높은 데님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데님은 가장 베이직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 아이템이기 때문에 자신의 체형에 잘 어울리는 제품을 선택하면 손쉽게 세련된 코디를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최인영 기자ellie@cnet.co.kr

IT 소식을 빠르고 쉽게 전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