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11번가, MZ세대 겨냥한 신상 먹거리 라이브방송 진행

라이브방송 중 구매인증 고객을 추첨해 애플워치·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증정

(씨넷코리아=최인영 기자) 11번가가 식품·외식업계와 협업해 MZ세대들에게 인기가 높은 신상 먹거리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11번가는 금일 오후 8시 ‘라이브11’(LIVE11)에서 삼양식품 신제품 ‘로제불닭 2종’ 온라인몰 단독 선론칭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로제 열풍에 힘입어 최근 삼양식품이 내놓은 로제불닭 간편식 2종 ‘로제불닭떡볶이’와 ‘로제불닭납작당면’을 자사몰(삼양맛샵) 제외 처음으로 선보인다.

이번 라이브방송을 기념해 11번가는 방송 시간 동안 29%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로제불닭 한정 굿즈도 준비했다. 이외에도 라이브방송 중 구매인증 고객을 추첨해 애플워치·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오는 9일 오후 8시에는 롯데리아가 리뉴얼한 제품을 소개하는 ‘롯데리아 매장털업’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이날엔 기존과 동일한 가격에 양상추는 50%·패티는 각각 25%·28% 늘린 ‘불고기버거 세트’와 ‘한우불고기 세트’를 소개한다. 라이브 중에는 약 20% 할인 판매하며 롯데리아 모바일 금액권 경품 증정·선데 아이스크림 한정수량 할인 등 혜택도 제공한다. 또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 인기 코너인 ‘한사랑 산악회’ 배용길이 출연해 롯데리아 매장을 습격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SNS에서 입소문으로 뜨거운 이색 먹거리 리뷰도 한다. 11일 오후 9시에는 교촌치킨과 함께 ‘교촌의 모든 맛’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에서는 최근 먹방 유튜버 사이에서 핫한 교촌 신상품 ‘발사믹 치킨’과 교촌 인기제품들을 소개한다. 여기에 방송 중 최대 25% 할인·100원 딜·퀴즈 경품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도 선보일 예정이다.

최인영 기자ellie@cnet.co.kr

IT 소식을 빠르고 쉽게 전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