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콘텐츠

넷플릭스 애니 시리즈 '바이오하자드: 무한의 어둠', 7월 8일 공개일 확정

풀 3DCG 애니 제작···공식 예고편 전격 공개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넷플릭스가 전 세계적으로 1억 1천만 개 이상이 판매되며 서바이벌 호러 게임의 표준으로 불리는 ‘바이오하자드’ 출시 25주년을 맞아 풀 3DCG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7월 8일 선보인다.     

<바이오하자드: 무한의 어둠>은 시리즈를 대표하는 캐릭터 레온 S. 케네디와 클레어 레드필드를 주인공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7월 8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는 애니메이션 시리즈 <바이오하자드: 무한의 어둠> 예고편 (제공=넷플릭스)

특히 이날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미군 특수부대 소속 헬리콥터가 추락하고 그들에게 끔찍한 일이 벌어졌음을 암시하며 시작한다. 시간이 흐른 뒤 백악관, 참모들이 모여있는 동안 갑자기 정전이 되고 이어 좀비들이 출몰하며 순식간에 아비규환이 펼쳐지고 레온이 지옥의 현장에서 이 모든 걸 겪게 된다. 클레어 레드필드는 좀비 사태가 터졌다는 걸 알아채고 독자적인 수사에 착수, 정부가 밝히지 않는 여러 사건과 거대한 음모를 파헤치려 한다. 세계에 힘을 과시하려는 미국 정부의 숨은 속내와 레온과 클레어가 최악의 공포와 맞서 어떻게 싸워나갈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바이오하자드: 무한의 어둠>은 전 세계에 엄청난 팬덤을 지니고 있는 만큼, 새롭게 공개되는 애니 시리즈에서 각 캐릭터들이 선사할 역동적인 액션과 압도적인 서스펜스가 벌써부터 많은 호기심과 기대를 자극하고 있다.      

특히 풀 3DCG로 구현된 극사실주의 이미지로 공개되는 이번 작품은 게임 개발사 캡콤(Capcom)의 고바야시 히로유키가 총괄 제작을 맡고 애니메이션 시리즈 제작 경험이 풍부한 TMS 엔터테인먼트가 제작을 담당했다. 또한 <레지던트 이블: 벤데타>의 프로듀서를 맡았던 구에비코(Quebico)의 미야모토 게이가 풀 3DCG 애니메이션 제작을 지휘한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