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삼성전자가 봄 시즌을 맞아 TV와 모니터 장점을 모두 갖춘 만능 모니터 M 시리즈에 신규 색상 ‘화이트 에디션’을 전격 공개하고 론칭 기념 기획전을 실시한다.
삼성 스마트 모니터 M 시리즈는 지난해 12월 공개되자마자 1인 가구와 오피스텔, 홈오피스를 구축하는 사람들에게 크게 주목받으며 판매 호조를 이뤘다. 새롭게 추가된 삼성 스마트 모니터 M 시리즈 화이트 에디션은 M5(27·32형 FHD) 우선 적용돼 판매된다.
이번 기획전은 삼성전자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된다. 화이트 색상이 적용된 32형 M5 모델 경우 기존 출시가(38만원) 대비 16% 할인된 32만원에 살 수 있다. 27형 M5 경우 33만원에서 15% 할인된 28만원에 판매된다.
가격 할인 외 사은품과 추가 할인 혜택도 포함됐다. 우선 M5 화이트 에디션 전 구매자에게 삼성 정품 무선 키보드&마우스 세트를 제공한다.
여기에 ▲구매 사이트에 포토 상품평 작성 시 해피머니 상품권 1만원 ▲네이버 카페·커뮤니티에 리뷰 작성 시 1만원 ▲오늘의집 리뷰 작성 시 상품권 1만원 등 최대 3만원 할인 혜택을 볼 수 있다.
삼성 스마트 모니터 M 시리즈는 모니터와 스마트 TV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갖췄다. 삼성 스마트 TV에 탑재된 타이젠 OS가 들어있어 PC 연결 없이 유튜브와 넷플릭스, 왓챠와 같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를 이용할 수 있다. 또 삼성 스마트 TV에 제공하는 전용 리모컨도 제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PC 없이 엑셀, 파워포인트와 같은 오피스 365를 이용할 수 있고 애플 아이폰과 아이패드, 맥북 화면을 모니터로 바로 볼 수 있는 미러링 기능(에어플레이2)도 제공한다. 또 삼성 스마트폰과 연결해 이용할 수 있는 ▲삼성 덱스(Dex) ▲스마트뷰 ▲탭뷰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