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리안리, PC-O11D 미니 모델 전용 'VGA 라이저 케이블 킷' 출시

케이스 색상에 맞춰 블랙과 화이트 2종 출시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리안리(LIAN-LI)가 PC-O11 다이나믹 미니(PC-O11D 미니) 전용 VGA 라이저 케이블 킷(Riser Cable Kit)을 23일 국내 정식 판매한다.

리안리 이번 라이저 케이블 킷의 정식 명칭은 O11DMINI-1으로 앞서 출시된 PC-O11D 미니의 전용 제품이다. O11DMINI-1은 VGA 연장선 역할을 하는 PCIe 3.0 버전 지원 케이블과 전용 브래킷이 포함되어 있는 라이저 브래킷 키트로 구성돼 있다.

리안리 PC-O11 다이나믹 미니(PC-O11D 미니) 전용 VGA 라이저 케이블 킷(Riser Cable Kit) (사진=서린씨앤아이)

이번 신제품은 사용자 메인보드 폼팩터, 상단과 하단의 쿨링 팬 구성 여부에 따라 후면 패널을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특징을 갖고 있는 모델이다. 이러한 이점을 바탕으로 이번 O11DMINI-1 라이저 케이블 킷 역시 전용으로 제공되는 브래킷이 일정 부분 패널 후면부의 위치를 변경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아울러 최대 3개의 확장 슬롯이 제공되어 고성능의 VGA 역시 장착이 가능하며, 200mm의 넉넉한 길이와 플랫 형태로 마감된 케이블로 간편한 연결을 지원한다.

리안리의 PC-O11D 미니 전용 라이저 케이블 킷 O11DMINI-1은 국내 공식 유통사 서린씨앤아이가 담당하며 PC케이스 색상에 맞춰진 블랙과 화이트 모델로 2종이 판매된다.

가격은 블랙과 화이트 색상 모두 7만원대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