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에이서(Acer)가 이베이와 공동으로 ‘야, 너두 당당하게 윈도우 쓸 수 있어’ 프로모션을 통해 정품 윈도우가 탑재된 최신 울트라 노트북을 착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는 ▲1kg 무게 인텔 EVO 플랫폼 인증과 항균 기능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터치북 ‘스위프트(Swift) 5’ ▲인텔 11세대 타이거레이크가 탑재된 고성능 데일리북 ‘아스파이어(Aspire) 5’ 등 에이서 정품 윈도우가 탑재된 최신 울트라북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스위프트5 SF514-55T은 인텔11세대 타이거레이크 코어 i5 프로세서와 인텔 아이리스 Xe 그래픽이 탑재되어 있는 제품으로 노트북 사용자에게 한 차원 높은 강력한 성능을 제공한다.
1kg 무게와 14.95mm 두께의 울트라슬림 노트북으로 최대 17시간 지속 가능한 배터리와 30분 충전으로 최대 4시간 사용이 가능한 급속충전기능까지 탑재되어 있어 휴대성, 연결성과 생산성을 극대화했기 때문에 외부에서의 노트북이 사용이 잦은 직장인과 학생에게 최적화되어 있다.
또 16GB LPDDR4X 듀얼채널 램과 512GB PCIe NVMe SSD이 탑재되어 빠른 부팅과 원활한 멀티태스킹이 가능하고 1초에 약 48억 비트를 전송할 수 있는 인텔 Wi-Fi 6와 블루투스 5.1이 제공되어 어떠한 곳에서도 빠르고 안정적으로 데이터를 주고 받을 수 있는 네트워크 환경도 지원된다.
아스파이어 5 A515-56 유니크는 인텔 11세대 타이거레이크 프로세서가 탑재되어 있는 제품으로 매일 노트북을 통해 업무부터 과제까지 진행해야 하는 직장인과 학생 등에게 안성맞춤이다.
아울러 인텔이 새롭게 선보인 ‘아이리스(Iris) Xe’ 내장그래픽이 탑재되어 있어 한 차원 높은 통합그래픽 기술을 제공한다.
39.6cm(15.6인치) IPS 풀HD(1920x1080)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있어 상하좌우 어디서든 선명하고 생생한 화면을 제공하며, 상판 힌지 부분에 *엘레베이티드 디자인을 적용하여 쿨링 성능 또한 강화하였다.
이밖에 기본 듀얼 채널 DDR4 8GB 구성 메모리는 최대 20GB까지 추가 업그레이드가 가능하고 256GB M.2 PCIe NVMe SSD는 물론 2.5인치 하드 브라켓을 통해 추가로 하드 드라이브 장착도 할 수 있다.
에이서 관계자는 “최근 정식 라이선스가 아닌 불법으로 유통되는 윈도우 설치로 인한 해킹 피해 사례가 빈번하게 발생되고 있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정품 윈도우가 기본 탑재되어 있는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바이러스 및 해킹 위협으로부터 벗어나 보다 안전하게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고자 한다”고 말했다.
에이서 이베이 특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이서 지마켓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