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웨스턴디지털, 닌텐도 스위치용 'Apex 레전드' 메모리 카드 출시

22일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가격 4만5천원

Apex 레전드 128GB 샌디스크 마이크로SDXC 카드 (사진=웨스턴디지털)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웨스턴디지털이 리스폰 엔터테인먼트(Respawn Entertainment)와 파트너십을 맺고 ‘닌텐도 스위치용 에이펙스(Apex) 레전드 샌디스크 마이크로SDXC 카드’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Apex 레전드 특유의 배지 모양이 새겨진 최대 128GB 용량의 신제품 마이크로SDXC 카드를 사용해 플레이어는 스쿼드와 함께 교전에서 승리를 쟁취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Apex 레전드 팬은 물론, 처음 입문하는 신규 플레이어가 닌텐도 스위치 시스템에서 모험과 도전을 수행하기 위해 필수적인 여유 공간을 장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수잔 박(Susan Park) 웨스턴디지털 클라이언트 솔루션 부문 부사장은 “Apex 레전드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두터운 팬층을 바탕으로 스쿼드 기반의 차별화된 몰입형 전투 경험을 선사하는 게임”이라며 “웨스턴디지털은 열정적인 Apex 레전드 팬들에게 뛰어난 품질과 신뢰성을 갖춘 마이크로SDXC 제품군을 소개하고, 게임에서 최고의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특별한 스토리지 솔루션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Apex 레전드 128GB 샌디스크 마이크로SDXC 카드는 22일 국내 출시 예정이다. 남성 전문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하우디(howdy)’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3월 1일부터는 일렉트로마트를 비롯한 기타 온오프라인 숍에서도 판매한다. 국내 소비자가는 4만5천원.

한편, 웨스턴디지털은 Apex 레전드 시즌 8의 시작을 기념하고, 닌텐도 스위치 정식 발매를 기다리는 카운트다운 라이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Apex 레전드의 닌텐도 스위치 출시일인 오는 3월 9일까지 매주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일정은 소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