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쿠팡, 샤오미 스마트워치 '미 워치' 사전예약 실시

5일까지 샤오미 스마트워치 사전 구매 고객 대상 실질적인 혜택 제공

(씨넷코리아=유장훈 기자) 쿠팡이 샤오미 스마트워치 신제품 ‘미 워치(Mi Watch)’와 ‘미 워치Lite(Mi Watch Lite)’ 국내 출시를 기념하며 쿠팡 고객만을 위한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쿠팡은 올해 트렌드 키워드 #오하운(오늘 하루 운동)처럼 운동이 일상이 된 시대에 맞춰 새해 건강과 운동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통해 오늘 정오부터 오는 5일까지 샤오미 스마트워치를 빠르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뿐 아니라 고객에게 실질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 구매 고객에게 구매 30일 후 샤오미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여기에 이벤트 기간 내 쿠팡 직수입 샤오미 제품 구매 금액에 따른 추가 할인쿠폰을 제공해 알뜰한 소비를 지원한다. 10만 원 이상 구매 시1만2,500원, 20만 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미 워치와 미 워치Lite를 제외한 상품에 적용된다.

해당 기획전은 스마트워치 외에도 미 밴드5, 공기청정기 4종 등 로켓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는 샤오미의 대표 상품들을 한자리에 모아 다양한 상품 구색을 갖췄다. 

샤오미가 새롭게 출시된 미 워치는 117개의 피트니스 모드와 전용 스포츠 버튼이 장착된 것이 특징으로, 1.39인치의 원형 아몰레드(AMOLED) 패널 탑재, 한 번 충전으로 일반 모드 사용 시 최장 16일까지 사용 가능한 배터리 등 향상된 성능을 자랑한다.

미 워치Lite는 1.4인치 컬러 터치스크린에 GPS와 글로나스(GLONASS) 위성 시스템이 내장돼 있다. 120개 이상의 워치 페이스 및 11가지 운동 모드를 제공하며, 일반 모드 사용 시 최장 9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유장훈 기자Patrick@cnet.co.kr

유익한 IT소식, 올바른 제품 정보를 위해 열심히 탐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