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유장훈 기자) 쿠팡이 28일부터 내년 1월 5일까지 새해맞이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새해를 준비를 위한 건강·다이어트·도서·대청소 등의 주제로 기획됐다.
신선식품 새벽・당일배송 서비스인 ‘로켓프레시’로 제철 식자재를 배송 받아 새해 첫 밥상을 차릴 수 있다. 건강한 한 해를 보낼 수 있도록 홍삼, 비타민, 루테인 등 건강보조제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새해 단골 목표로 꼽히는 다이어트에 성공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코너도 준비된다. 하림, 마니커, 올품 등 주요 닭고기 브랜드들이 닭가슴살 제품을 선보이고 각종 샐러드 상품도 준비됐다.
또 새로운 취미를 만들기 위한 아트공예, 캠핑, 키덜트샵 등의 테마샵이 운영되며 추천 도서들을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이 밖에도 새해를 맞아 집안 분위기를 바꾸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가구, 벽지 등의 인테리어 제품과 청소용품 그리고 뷰티 및 패션의류 아이템들도 할인가로 판매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쿠팡은 선별된 상품에 대해 최대 7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코로나19로 힘들었던 한 해를 보내고 희망찬 2021년을 시작하면서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기 위해 다채로운 상품들로 할인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새해에도 고객들에게 최고의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