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전자랜드, '플레이스테이션5' 사전 예약 실시

12월 4일 낮 12시 공식 온라인 쇼핑몰서 예약 접수···24일부터 순차 배송 진행

전자랜드, 플레이스테이션5 사전예약 판매 진행 (사진=전자랜드)

(씨넷코리아=유장훈 기자) 전자랜드가 오는 12월 4일 낮 12시에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차세대 콘솔 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5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전자랜드는 올해 집에서 게임을 즐기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콘솔 게임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트렌드에 발맞춰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전자랜드는 이번 예약 판매에서 울트라 HD 블루레이 디스크 드라이브가 있는 기본 버전은 62만 8천원에, 다운로드로 게임을 즐기는 디지털 에디션 제품은 49만 8천원에 판매한다. 두 버전 모두 성능은 같으며 디스크 드라이브 유무의 차이만 있다.     

전자랜드가 플레이스테이션5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전자랜드가 지난 11월 20일 진행한 플레이스테이션5 1차 사전예약 판매에서는 5분만에 준비 물량을 모두 소진한 바 있다. 

이번 2차 사전예약 판매 역시 한정 수량으로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ID당 1대만 구입할 수 있다. 전자랜드는 구매에 성공한 고객들에게 12월 24일 이후 제품을 순차적으로 배송할 예정이다.     

이외 플레이스테이션5 2차 사전예약 판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전자랜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장훈 기자Patrick@cnet.co.kr

유익한 IT소식, 올바른 제품 정보를 위해 열심히 탐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