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인터넷

쉐보레, 말리부·트랙스 등 연중 최대 프로모션 실시···최대 10% 지원

스파크, KCSI 6년 연속 1위 기념 더블제로 60개월 무이자 할부 제공

보레가 12월 한 달간 ‘소중한 당신과 함께, 쉐보레 ’ 프로모션을 통해 11월에 이어 연중 최대 규모의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쉐보레)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쉐보레가 12월 한 달간 ‘소중한 당신과 함께, 쉐보레’ 프로모션을 통해 연중 최대 규모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쉐보레는 한달간 말리부, 트랙스, 이쿼녹스 대상으로 차량 가격의 최대 10%를 지원하는 한편, 5년 혹은 10만 km 무상 보증 서비스를 제공, 올해 최고 수준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해당 차량 구매 고객이 선수금과 이자가 전혀 없는 더블 제로 48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1%의 낮은 이율로 72개월까지 이용 가능한 장기 할부 프로그램 중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5년 혹은 10만 km 무상 보증 서비스는 트레일블레이저와 트래버스 구매 고객에게까지 확대 적용된다. 트래버스 구매 고객에게는 콤보 할부 이용 시 200만원의 현금도 함께 지원된다.     

또한, 스파크 구매 고객에게 LT, Premier 트림을 기준으로 콤보 할부 선택 시 120만원의 현금 지원 또는 선수금과 이자가 전혀 없는 더블제로 6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이뿐만 아니라 주요 판매 차종을 대상으로 7년 이상 된 노후차 보유 고객에게 최대 30만원을 추가로 지원한다.      

더불어 사업자 혹은 화물운송종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에게는 20만원의 추가 혜택을 제공하며, 다마스 및 라보 특정 재고 각각 200대에 한정해 20만원의 추가 유류비가 지원된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이용태 전무는 “지난달에 이어 이달에도 역대 최고 수준의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고객들이 쉐보레 제품을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