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부터 25일까지 진행…삼성전자·카레클린트 제품 동시 구매 시 ‘카클 굿즈’ 증정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삼성전자가 오는 12일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카레클린트'와 함께 기능과 감성을 하나로 모은 ‘네이버 콜라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 장기화로 집에서 업무를 주로 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마련됐다. 특히 재택근무가 장기화되면서 맞춤형 홈오피스 전용 공간을 구축하는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삼성전자와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카레클린트가 협업했다.
카레클린트는 튼튼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원목가구를 제조하는 회사로 높이 조절이 가능한 ‘모션데스크 PRO’와 사무용 책상 라인업을 갖추고 있어 홈오피스를 구축하는 데 각광받고 있다. 여기에 삼성전자 대표 기기인 PC, 모니터, 프린터부터 글로벌 오디오 장비 제조업체 하만 카돈 스피커까지 갖춰 총 5개 품목이 이번 기획전에 총출동한다.
네이버 콜라보 기획전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 실시된다. 오프라인은 카레클린트 청담 본점과 고양·하남 스타필드 등 전국 13개 매장에서 제품이 전시된다. 또 전시 상품 옆에 QR코드로 접속만 하면 온라인서 최대 8% 포인트를 지급해 할인 효과를 볼 수 있다.
온라인 콜라보 기획전은 네이버 콜라보 기획전 공식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본 혜택으로 ▲구매만 하면 4% 네이버페이 포인트 지급을, 그 외 ▲신한·KB국민카드로 네이버 간편결제 시 4%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네이버페이는 전국 온·오프라인 30만개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다.
네이버 콜라보 기획전에는 재택근무 필수품인 삼성전자 PC부터 모니터, 프린터, 하만 스피커 총 4개 품목과 카레클린트 원목 가구 등 총 5개 품목이 총 출동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삼성 갤럭시북 이온(제품명: NT950XCR-G58A)이 147만1천원 ▲삼성 올인원 PC(DM530ABE-L38A)는 82만7천원 ▲삼성 27형 커브드 모니터(C27R502)가 18만4천원 ▲삼성 잉크젯 플러스S(SL-T1670W)가 21만1천원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 CITIATION One이 20만3천원 등이 있다. 카레클린트는 ▲모션데스크 PRO가 107만6천원 ▲304 오크 서랍형 책상이 116만원에 할인 판매한다.
삼성전자와 카레클린트 양사 제품을 모두 구매할 경우 고급 원목으로 수제 제작된 ‘카클 굿즈’도 증정한다. 기획전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이 증정품은 사무 용품을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는 ‘데스크 오거나이저로’ 펜이나 포스트잇, 클립을 수납하거나 스마트폰을 거치해 정리할 수 있다. 삼성X카레클린트 콜라보 에디션을 상징하는 스틸 로고도 배치돼 고급스러움이 강조된다.
이번 삼성전자X카레클린트 네이버 콜라보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또는 카레클린트 공식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쇼핑 기획전에서 확인하면 된다.